쌈디 전여친 자살 삼촌 레이디제인 나이 루머보기 미니멀라이프

쌈디 전여친 자살 삼촌 레이디제인 나이 루머보기

카테고리 없음

 

쌈디 전여친 자살 삼촌 레이디제인 나이 루머보기



우선 쌈디 전여친 자살 이게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신분들 많으실텐데요. 쌈디의 앨범에 06076이라는 곡이 있는데 이 곡의 가사가 전 여친이 자실 시도를 한 듯한 내용이 포함이 되어있기 때문에 이슈가 된것 같습니다.

 

 


뭐 이 곡에서 말하는 대상이 쌈디 전여친인 레이디제인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굳이 해명하거나 뭐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사람에 대한 곡을 쓰지는 않았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당연히 레이디제인과는 연관이 없어보인다는 것이죠. 쌈디는 몇 년 전 엄청난 인기를 끈 이후에 음악을 포기할까 싶을 정도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밝혔는데요.

 

 


최근에 예능프로그램인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그의 일상과 가족을 공개.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한 노래인 '정진철'이라는 곡을 통해서 잃어버린 그의 삼촌을 실제로 찾게되어 가족과 다시 만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힘든 시기를 이겨낸 만큼 이제는 음악 외에도 예능, 공연으로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좋은 기운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쌈디 나이 올해 35살 1984년생으로 나혼자산다에 함께 출연중인 기안84와 동갑내기 친구로 알려져있는데요. 쌈디가 그 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음으로 인해 여러가지 루머가 생겨난 것 같습니다.



이번 나혼자 산다에 부모님과 꿀케미를 보여주면서 고정멤버를 지지하는 팬들이 더욱 많이 늘어났는데요. 비록 어두운 가사와 랩을 하는 래퍼로 알려져있지만, 너무나 화목한 부모님 아래서 자란 만큼 인성만큼은 틀림없다는 의견들이 너무 많습니다. 앞으로도 흥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