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몇부작 후속 하나뿐인 내편 살펴보기 미니멀라이프

같이 살래요 몇부작 후속 하나뿐인 내편 살펴보기

카테고리 없음

 

같이 살래요 몇부작 후속 하나뿐인 내편 살펴보기



주말 드라마의 절대강자인 같이 살래요가 한참 방영중에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올해 날씨가 제법 쌀쌀할 때 방영이 시작된 드라마인데요.

 

 


벌써 8월이 훌쩍 지나고 있으니 드라마가 끝날 때도 된 것 같은데 아직도 진행이 되고있어서 많은 분들이 같이 살래요 몇부작 제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요.



같이 살래요 몇부작 제작인지 알아보았더니 무려 50부작으로 구성이 된 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이버주면 44회가 진행되니 이제 대단원의 막을 내릴 때가 다가오고있네요.

 

 


같이 살래요 드라마를 재미있게 시청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다소 안타까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드라마라는게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고 그리고 그 뿐 아니라 뒤 이어 또 다른 재미있는 작품이 시작되는거 아니겠어요?



같이 살래요 후속 드라마로는 하나뿐인 내편 이라는 제목의 드라마인데요. 어떤 드라마인지 간단하게 살펴보고 지나가겠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등장인물로는 최수종, 이장우, 유이, 윤진이 그리고 에릭의 그녀 나혜미가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실검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었죠.



드라마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정체를 숨긴채 살아야 했던 한 여자의 아버지가 약 28년만에 나타나면서 발생되는 이야기를 다뤘다고 하네요.



일단 출연진과 드라마의 줄거리만 공개가 된 상태이고 하나아뿐인 내편 등장인물 관련한 상세 정보는 아직 나온게 없어서 적지를 못하고 넘어가네요.



최수종씨가 출연하니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이 드네요.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인간미를 풍겼던 최수종씨이기에 기대를 더 모으고 있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역시 같이 살래요 처럼 흥하길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