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구본승 강경헌 나이 이혼 미니멀라이프

불타는 청춘 구본승 강경헌 나이 이혼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청춘 구본승 강경헌 나이 이혼



90년대에 하이틴 스타로 각광받으며 꺼벙이라느 별명을 얻고 인기리에 활동했던 가수 구본승.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인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지속적으로 대중들과 함께 하고있는데요.

 

 


가수로 데뷔하여 인기를 누리기 시작하여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고 잡지모델로도 활동을 할 정도로 바쁜 일상들을 보내던 그가 갑자기 골퍼로서 전향을 하면서 방송에서는 10년 이상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가수로서 복귀한 것은 15년 만에 슈가맨을 통해서였는데요. 구본승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올해 구본승 나이 46살로 1973년생입니다. 키도 상당히 큰데요. 한참 활동할 당시에는 키 큰 연예인은 약간 허우대만 멀쩡한 허당의 느낌으로 비춰졌습니다만 예외적으로 인기를 자랑했습니다. 구본승 키는 187cm로 큰 키를 자랑합니다.



이번에는 역시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강경헌에 대해 알아볼게요. 강경헌은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했던 23년차 배우인데요. 스크린, 브라운관, 연극 등 가리지 않고 활동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예능은 불타는 청춘으로 처음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된 것인데요. 강경헌 나이 44살로 1975년 생이라고 합니다. 강경헌 키는 167cm에 49kg이라는 아이돌급 몸매의 소유자이기도 하구요.



이 두사람이 요즘 핑크빛 기류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결혼과 이혼 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불타는 청춘 이라는 프로그램이 다소 연배가 있는 왕년 스타들이 출연을 하면서 그 가운데 돌싱인 분들도 섞여있어서 이런 궁금증이 생긴것 같은데요.



사실 구본승 강경헌 이 두분은 아직 결혼을 한 사실이 없으며 당연히 이혼도 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연예와 결혼에 골인한 김국진 강수지 커플에 이어 구본승 강경헌 커플도 좋은 소식이 있으면 좋겠네요. 아마 많은 팬들이 바라고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