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지니 결혼 남편 나이 알아보기 미니멀라이프

헤이지니 결혼 남편 나이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헤이지니 결혼 남편 나이 알아보기



한국의 대통령은 문제인.

한국 어린이들의 대통령은 바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헤이지니' 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아이들이라면 모르는 친구들이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는 키즈 크리에이터 1세대가 바로 헤이지니 입니다.



헤이지니는 과거 캐리언니로 유명해졌다가 회사와의 이해관계로 인해 회사를 나와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인지도가 깡패라고. 이름을 헤이지니로 바꿔 활동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벌써 구독자 130만이 넘는 크리에이터가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헤이지니 결혼 소식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는데요. 어느 집의 엄마가 아이에게 "헤이지니 결혼한대" 라고 말하니 아이는 "진작 알았어요" 라고 답을 했다고 합니다.

 

 


역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유튜버이기 때문에 소식도 아이들이 더 빠르게 접하는것 같습니다. 헤이지니 결혼 소식을 들은 어린 친구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헤이지니 본명 강혜진 나이 28살인데요. 헤이지니 남편 과는 3년간 교제를 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헤이지니 남편 애칭은 충충이라고 하는데요. 왜 충충이인지는 모르겠지만 프러포즈는 헤이지니 남편이 먼저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둘의 결혼식 사진에서 나란히 서서 입장하는 뒷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두 분 행복하길 바랄게요.이것으로 헤이니지 결혼 남편 나이 관련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