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웹툰 인물관계도 줄거리 미니멀라이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웹툰 인물관계도 줄거리

카테고리 없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웹툰 인물관계도 줄거리



tvn에서 또 기대되는 드라마가 나온다 드라마 제목이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하는 드라마이다. 


 


 


드라마로 편성되기전부터 웹툰의 인기가 너무 좋아서 가상캐스팅이 유행할 정도의 유명 웹툰을 드라마하는거라 기대가 된다. 참고로 tvn은 웹툰을 드라마화 해서 그동안 꽤 좋은 결과를 냈었다. 대표적인게 " 미생 " 이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줄거리는?

나는 웹툰을 보지않아 전체적인 줄거리는 잘모르지만 프리뷰를 보면, 고등학교 졸업후 풀 성형을 하고 대학으로 진학하면서 성형을 숨기고 있는 주인공과 주인공의 과거를 아는 남학생... 그리고 그 남학생도 풀 성형을 했다는거.. 


뭔가 스토리의 진행성이 억지스럽지않고 재미있을거 같아서 나도 개인적으로 굉자히 기대가 된다.



인물관계도는?

여주인공으로는 임수향씨가 남주인공으로는 차은우씨가 출연을 하는데. 차은우씨는 이번에 처음보는 배우기고, 임수향씨는 예전 주말드라마에서 악역으로 호연을해서 잘아는 배우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임수향씨가 예쁘기는 하지만 대학 새내기를 맡기에는 조금은 성숙한 외모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연기력이 워낙 뛰어난 배우니 그정도 외모의 갭은 충분히 메꾸지 않을까? 



몇부작일까?

내 이름은 강남미인 은 총 몇부작인지 정보를 얻지 못했다. 개인적으로는 16부작에서 20부작이 딱 좋은데.. 웹툰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라 너무 짧아도 스토리 전개에 문제가 있을것 같고.. 차후에 정보가 생기면 업데이트 하겠다.